고객센터

교환 및 환불

회원가입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문 안내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택배
  • 배송 지역   전국지역
  • 배송 비용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2,500원을 추가합니다.
  • 배송 기간   3일 ~ 7일
  • 배송 안내  
    상품에 고지된 배송기간은 예상 배송 기간이며, 해외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설치 시공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설치 시공이 필요하신 경우 별도로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제주(섬), 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운송료가 추가적으로 발생 됩니다.
    설치 시공비는 제품마다 상이하므로 직원에 문의 바랍니다.

    택배배송 : 5,000원 (소품류에 한정)
    화물배송
    - 택배 발송이 어려운 부피가 큰 가구나 조명등은 화물배송으로 진행되며, 운송비가 별도 추가 됩니다.
    - 가구 품목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직원 안내에 따라 배송비 지급방식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 주문제작, 맞춤 가구의 경우 해상 및 선박 스케쥴 등 고려하여 직접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 2인 이상의 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브랜드 별로 현지 재고가 있는 상품은 해운 2달 소요/ 제작상품은 배송기간까지 2달~4달 소요됩니다.

    에어로 진행하시 별도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입고 예정인 제품을 함께 주문하실 경우, 입고 후 합배송 됩니다.
    엘리베이터 공간이 협소하거나 좁은 이동 통로로 인해 사다리차가 필요할 경우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화물 기사님 단독 운반이 어려움으로 도와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집 앞까지만 배송되며, 내부 운반 및 인원 추가 시 추가 비용이 발생 됩니다.
    고객 실수로 인한 오배송시 (주소지 오류 등)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주소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환불 접수된 경우(단,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불가 합니다.)
- 오배송 및 상품 불량의 경우에도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 제품의 하자 혹은 파손 사유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색상, 사이즈 교환 등)은 1회에 한하며, 구매자 측에서 교환 관련 비용 전액 (수입진행 비용 및 국내배송에 소요된 비용)을 부담합니다.
- 제품 자체적인 하자가 있는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와 상담 후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 자체적 하자의 경우 개봉 당시 사진이 반드시 있어야 교환/반품 상담진행이 가능합니다.
- 단, 설치 전 확인된 파손된 경우만 유효하며, 설치 후 발견된 사항에 대해서는 사유를 파악하기 어려워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반송시에는 상품과 상품의 택, 포장박스(인보이스, 일련번호, 제작일자 라벨 부착도 제품의 일부이기에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등 보내 드린 구성품 그대로 반송해 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모든 조명 제품은 제품 특성 상 개봉 후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
- 지류상품 (카드나 엽서, 책, 포스터, 래핑페이퍼 등) 의 경우
- 주문 제작이나 개별생산 상품 (액자, 침구 등) 의 경우
- 제품설명의 하단에 반품,교환 불가를 명시한 상품의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사용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고객이 직접 조립 및 시공하는 제품의 경우, 개봉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에 사용감이 있거나 인위적인 훼손의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이벤트주문건/SALE제품/주문제작/선오더/해외오더 상품의 경우 - 주문 취소, 교환, 환불이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제품 검수는 해외 브랜드사의 검수 기준을 토대로 진행되며, 제품 특성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교환 및 반품 요청은 어떠한 사유라도 고객센터 전화(02-536-5406) 또는 Q&A 게시판으로 접수 되어야 하며, 고객센터 접수없이 물품을 보내셨을 경우에는 고객님께 다시 반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 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